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EP] Love Style > 보이프렌드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보이프렌드 BOYFRIEND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EP] Love Style 발매일 : 2012.06.14 2017.11.17 9,3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7 11:19 조회9,301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I`m In Love
2. Love Style (러브스타일)
3. Super Hero
4. 소나기 (One Day)
5. 완전한 여인 (Wonderful Girl)
6. 쉽게 보지마 (Do)
7. Love Style (Inst.)



‘아시아의 아이콘' 보이프렌드(BOYFRIEND)!! K POP씬 태풍경보 발령! [러브 스타일 (LOVE STYLE)] 보이프렌드의 센세이션 한 '사랑방식'!
 
2011년 5월 '보이프렌드'로 데뷔, "내 여자 손대지마"에 이어 "내가 갈게"로 트리플 히트를 날리며 연말 시상식을 휩쓴 K POP 최고의 기대주 '보이프렌드'! 일본 진출과 동시에 음악, 컬쳐, 패션 등 모든 부분에서 아시아의 아이콘으로 막강하게 업그레이드 된 그들이 첫 번째 미니 앨범 [LOVE STYLE]로 돌아왔다. 최고의 흥행사 '스윗튠'의 역작! 능력자로 돌아온 보이프렌드! 올 여름을 강타할 청량감 넘치는 신곡 "러브 스타일"!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스윗튠과 보이프렌드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곡 "러브스타일"은 다이나믹한 구성과 신선한 느낌의 멜로디, 기타 리프가 만들어내는 유니크 함이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중독적인 댄스넘버. '사랑을 하면 하늘의 별도 따다 준다'는 말처럼 사랑하는 사람이 원한다면 어떤 것도 줄 수 있고 어떤 사람도 되어줄 수 있다는 패기로 뭉친 귀여운 6남자들의 '사랑방식'을 전하고 있다.
 
[러브 스타일]은 수록 곡인 신스팝 댄스 곡 "슈퍼히어로"에서도 이어 지며, 나의 힘이 되어주는 슈퍼히어로 같은 여자 친구, 즉 팬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또한 수록곡 중 유일한 발라드곡인 "소나기"에서는 첫 사랑에 대한 아련한 감성을 한 폭의 수채와 같은 가사와 멜로디로 담아내며, 한층 성숙해진 보이프렌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게 한다. 다운타운 힙스터에서 업 타운 소셜라이트까지! 트렌드의 끝을 보여주는 스타일! "러브 스타일"이라는 타이틀곡이 주지시켜주듯 이번 앨범에서는 획기적인 변신과 함께, 트렌드를 반영하는 보이프렌드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올 하반기 남성복 트렌드에서 가장 핫 한 컬러수트와 패턴수트의 다양한 변신과 더불어 스트리트패션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룩을 무대에서 선보이게 될 것이다.
 
특히, 뉴욕패션의 한 주류를 이루고 있는 다운타운 힙스터들의 유니크 한 스트리트패션과 업 타운 소셜라이트들의 파스텔 톤 또는 플로럴패턴의 럭셔리한 수트 패션을 통해 힙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타일로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이다. "러브 스타일"의 뮤직비디오는 동방신기의 "주문", "왜", F(x) 의 "피노키오", 샤이니 "셜록" 등을 작업한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 조수현이 참여, 화려한 색감과 거대한 스케일의 세트로 보이프렌드의 업그레이드 된 매력을 배가하고 있다. 또한, 이번 안무는 팝 가수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일본 최고의 아이돌 AKB48의 안무가로도 유명한 사쿠라 이노우에와 비, 엠블랙, 포미닛의 안무를 담당하고 있는 국내 최고 안무 팀 DQ가 심혈을 기울인 작품이다. 안무는 '능력자'가 된 보이프렌드의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절도 있는 군무로 보이프렌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완성해 내었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3,107
어제
8,577
최대
18,347
전체
8,828,74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