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EP] OBSESSION > 보이프렌드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보이프렌드 BOYFRIEND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EP] OBSESSION 발매일 : 2014.06.09 2017.11.17 9,57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17 11:47 조회9,571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Back it up
2. 너란 여자 (OBSESSION)
3. ALARM
4. DENY
5. 10분전 (On my way to U)
6. 여우야 (Love Game)



'보이프렌드 (BOYFRIEND)'! BOYS GONE WILD!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

-거친 반항아로 돌아온 보이프렌드! 타이틀곡 "너란 여자"
-자신만만하고 당돌한 에티튜드로 女心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K팝의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보이프렌드가 1년 5개월의 공백을 깨고 두 번째 미니앨범 [OBSESSION]으로 돌아온다. 데뷔와 동시에 시작된 해외활동은 보이프렌드만의 글로벌 아이덴티티를 견고하게 형성하며 일본 오리콘 차트를 비롯한 아시아 시장의 음악차트를 장악함을 물론, 푸에르토리코에서 개최된 국내 가수 최초의 팬미팅, 시카고와 댈러스 등 미국 주요 도시에서 첫 쇼케이스를 성료하며 국경을 초월한 영향력을 입증했다.

천재 프로듀서 유닛 스윗튠과 보이프렌드-음악적 시너지의 결집! 극한의 완성도를 추구한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BSESSION]! 한국뿐 아니라 전 아시아 팬들이 기다려온 컴백 앨범 [OBSESSION]의 타이틀은 "너란 여자". 카라, 인피니트 등과의 작업을 통해 최고의 K POP 스타들을 배출한 스윗튠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강렬한 힙합비트와 웅장한 브라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얼반 힙합쟝르의 곡이다.

자신에게 마음을 주지 않는 사랑하는 여인에게 매번 상처 받는 남자의 심정을 거친 화법으로 표현하고 있는 이 곡은 1년여 시간 동안 멤버 각각의 개성을 최대한 표현하기 위해 수 십 차례의 녹음, 믹스 등의 사운드 작업과 안무 수정을 통해 곡의 완성도를 극대화하였다.

1년 5개월 만에 발매되는 만큼 이번 미니 앨범 [OBSESSION]에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트랙들이 다수 포진해 있다. 해외 로케로 촬영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가 압권인 서브 타이틀곡 "Alarm" 은 헤어진 여인에 대한 그리움이 마치 알람이 울리듯 시시 때때로 찾아오는 상황을 노래한 미디움 템포의 R&B곡으로 보이프렌드의 성숙해진 감성이 돋보인다. 연인과 헤어진 현실을 인정하지 못하고 멈출 수 없는 사랑을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DENY’는 다소 거칠게 연주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가 인상적인 적이다.

이와 대칭을 이루는 트랙 '10분전' 은 혼자만 간직하고 있던 사랑을 고백하기 직전 남자의 심리 상황을 노래한 곡이다. 시간에 따른 감정과 상황묘사가 위트있게 전개되고, 경쾌한 기타와 베이스, 그리고 피아노가 밝고 설레는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앨범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여우야’는 남자 친구의 관심을 끌기 위해 밀당을 하는 여자와 그런 여자의 수를 다 읽고 있는 한 수 위의 남자의 심리를 묘사한 곡으로 다이나믹한 드럼비트와 펑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퓨전 넘버이다.

BOYS GONE WILD, 거친 반항아로 변신한 보이프렌드! 자신만만하고 당돌한 에티튜드로 여심을 사로잡다! 소년의 이미지를 간직한 보이프렌드가 거친 반항아로 돌아왔다. 보이프렌드는 이번 ‘너란 여자’를 통해 자신만만하고 당돌한 에티튜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MOB의 스타일링을 베이스로 주체적인 자유분방함 속에 섹시미가 묻어난다. 뮤직비디오 역시 다수의 역작으로 K POP씬 최고의 자리에 오른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와 손을 잡고 그 어느 때보다도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구현했다.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PETER AND WENDY라는 테마를 바탕으로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피터팬을 찾아 나서고 그를 없애는 과정을 한 편의 판타지처럼 그려내고 있으며, 소중한 존재를 지키지 못해낸 나약하고 어린 자기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는 듯한 내용을 은유적으로 암시하며 여운을 남긴다. 또한 격렬하고 파워풀한 안무와 LED 의자를 활용한 공중 퍼포먼스는 뮤직비디오의 백미로 화면을 가득 매울 정도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표출한다.

보이프렌드의 두 번째 미니 앨범[OBSESSION]은 앞으로 자신들이 나아가야 할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극한의 완성도를 구현해 내었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를 누비며 열정적인 무대로 K POP의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보이프렌드. 이제 누구도 막을 수 없는 그들의 질주가 시작된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432
어제
7,082
최대
18,347
전체
8,605,34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