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싱글] 스타쉽 플래닛 (Starship Planet) > 다솜 앨범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다솜 dasom

현재 위치
HOME > ARTISTS

ALBUM

[싱글] 스타쉽 플래닛 (Starship Planet) 발매일 : 2011.11.25 2017.11.29 8,985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29 10:48 조회8,985회 댓글0건

본문

수록곡
1. 핑크빛 로맨스 (Pink Romance)



스타쉽의 새로운 또 다른 이름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 국내최고의 실력파 스타쉽 사단 K.Will, SISTAR, BOYFRIEND가 따듯한 마음을 모아 사랑을 전하다
 
국내 최고의 실력파 아티스트가 소속된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케이윌(K.Will), 씨스타(SISTAR), 보이프렌드(BOYFRIEND)가 올 겨울을 앞두고 스페셜 디지털 싱글을 발매했다. 잘나가는 스타쉽 아티스트 11인이 뭉쳐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하나된 이름으로 전하는 따스하고 감동스런 겨울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그간 스타쉽을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더불어, 올 겨울 불우한 이웃들을 돕기 위한 자선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핑크빛 로맨스"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를 통하여 음악을 통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며 앨범의 수익금의 일부를 연말연시 소외계층에게 기부하여 음악을 듣고 공유하는 모든 이들에게 뜻 깊은 기회가 될 것이다.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 최고의 걸그룹 '씨스타', 상큼한 매력의 보이프렌드의 만남! 2011년 겨울을 적실 사랑스러운 스캔들 "핑크빛 로맨스"! 스타쉽 플래닛의 첫 디지털 싱글 프로젝트 "핑크빛 로맨스"는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걸그룹 '씨스타', 상큼한 매력의 '보이프렌드'의 매력에 '케이윌'의 감성 보컬이 더해져 사랑을 시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프로포즈 송으로 탄생하였다. "핑크빛 로맨스"는 신디사이져와 오토튠 같은 기계음에서 벗어나, 어쿠스틱 기타, 베이스와 내추럴한 보컬이 어우러져 따뜻한 감정을 전달해 낸다. 여기에 통통 튀는 감성이 묻어나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까지 더해져 추워지는 겨울에 따뜻한 로맨스를 꿈꾸게 만든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라는 개성이 넘치는 아티스트들의 어우러지는 느낌이 이 곡의 감상 포인트라 할 수 있다.
 
기존 영상 방식을 탈피!!! 새로운 개념의 접근과 사고로 비쥬얼 컨텐츠를 만드는 랜덤 비쥬얼팀!! [스타쉽 플래닛(STARSHIP PLANET)]의 프로젝트는 아디다스, 멜론 등의 TV광고 외에 이승기의 "친구잖아" 등의 작업을 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랜덤 비쥬얼팀과 함께 작업을 했다. 11인의 스타들이 친밀한 감정과 밝은 모습이 따듯한 컬러의 톤으로 영상화 되었으며, 보는 내내 절로 미소가 지어질 정도의 훈훈한 현장 느낌이 그대로 전달되고 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해 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44
어제
6,258
최대
18,347
전체
8,597,874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