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싱글] 우주소녀 쪼꼬미(WJSN Chocome) – 흥칫뿡(Hmph!) > NEW RELEAS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NEW RELEASE NEW RELEASE

현재 위치
HOME > NEW RELEASE

[싱글] 우주소녀 쪼꼬미(WJSN Chocome) – 흥칫뿡(Hmph!) 발매일 : 2020.10.07 2020.10.07 38,77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작성일20-10-07 19:38 조회38,777회 댓글0건

본문

걸 그룹 우주소녀가 첫 유닛을 론칭한다.
수빈, 루다, 여름, 다영으로 결성된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는 팀명 만큼이나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발산한다.
2016년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우주소녀의 유닛이다.

쪼꼬미가 만들어낸 의외의 조합은 흥미롭다.
아련한 사랑의 판타지로 대표되는 기존 이미지를 뒤엎은 이들은 보다 과감하고 직설적인 테마와 함께
멤버들에게 선명한 팀 컬러를 부여했고 우주소녀의 판타지를 더욱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타이틀곡 ‘흥칫뿡’은 수빈, 루다, 여름, 다영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빈티지 디스코팝 장르의 곡으로,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에게 귀엽게 속마음을 내비치는 노랫말과 중독적인 훅으로 반전의 매력을 전달한다.
가요계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김도훈, 서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아 우주소녀의 변신에 힘을 보탰다.

쟈니브로스가 연출을 맡은 뮤직비디오는 우주소녀 쪼꼬미의 엉뚱한 매력을 그대로 전달한다.
자동차, 풀장, 식당, 욕실 등 여러 공간에서 펼쳐지는 판타지를 유머러스하게 그려냈다.
시청각을 압도하는 강렬함과 경쾌한 에너지는 생기 넘치는 우주소녀 쪼꼬미 만의 이미지를 만들어냈다.

‘흥칫뿡’과 함께 수록된 곡 ‘야야야’도 근사한 조화를 이룬다.
‘야야야’는 1세대 걸 그룹 베이비복스의 대표곡을 우주소녀 쪼꼬미가 재해석한 리메이크 곡으로,
트로피컬과 뭄바톤 장르로 편곡돼 익숙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우주소녀 첫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는 철저히 대중의 취향을 겨냥한다.
예상을 뒤엎는 즉흥적인 즐거움과 생기 발랄한 엉뚱한 매력은 우주소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TRACKLIST

1. 흥칫뿡 (Hmph!) *Title
작사: 김도훈(RBW), 서용배(RBW)
작곡: 김도훈(RBW), 서용배(RBW)
편곡: 서용배(RBW)

타이틀곡 ‘흥칫뿡’은 우주소녀 쪼꼬미(Chocome) 수빈, 루다, 여름, 다영의 엉뚱하고 발랄한 매력을 극대화시킨 빈티지 디스코팝 장르의 곡으로,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상대에게 귀엽게 속마음을 내비치는 노랫말과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곡이다. 가요계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김도훈, 서용배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2. 야야야 (Ya Ya Ya)
작사: 김형석, 여정윤
작곡: 김형석
편곡: 서용배(RBW), 이후상(RBW)

1998년 발표된 1세대 걸그룹 베이비복스의 히트곡 ‘야야야’의 리메이크곡. 트로피컬+뭄바톤 장르로 재해석한 우주소녀 쪼꼬미의 친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곡이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4,363
어제
7,004
최대
18,347
전체
8,595,935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