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HIP AUDITION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할 미래를 찾습니다.

X

[SINGLE] 우주소녀 쪼꼬미 – 슈퍼 그럼요 > NEW RELEAS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NEW RELEASE NEW RELEASE

현재 위치
HOME > NEW RELEASE

[SINGLE] 우주소녀 쪼꼬미 – 슈퍼 그럼요 발매일 : 2022.01.05 2022.01.05 15,797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작성일22-01-05 18:45 조회15,797회 댓글0건

본문

-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 우주소녀 쪼꼬미의 희망가 '슈퍼 그럼요'
- ‘히어로’로 변신한 우주소녀 쪼꼬미의 디스코팝, 2AM 이창민 프로듀싱

걸그룹 우주소녀의 첫 유닛 '우주소녀 쪼꼬미' (수빈, 루다, 여름, 다영)가 정의의 히어로로 돌아온다. 지난해 '흥칫뿡'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뽐낸 멤버들이 이번에는 중독성 강한 노래와 퍼포먼스로 안내한다. '당신이 부르면 언제든지 나타나' 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는 히어로즈 '슈퍼 그럼요'다.

타이틀곡 ‘슈퍼 그럼요’는 우주소녀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에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샤우팅이 인상적인 디스코 기반의 댄스 곡으로, 멤버들의 매력을 극대화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90년대 초중반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해 당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세대에게 추억과 위트를 동시에 전달하며, 2AM 멤버 이창민이 프로듀싱을 맡아 "마음이 힘들 땐 쪼꼬미를 찾아달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퓨처 디스코팝 장르를 택한 만큼 곡과 콘셉트, 영상, 퍼포먼스 모두가 흥미로운 요소로 가득하다. 쪼꼬미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 속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멤버들의 강렬한 코스튬과 퍼포먼스는 눈과 귀를 동시에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대중적이며 중독성 강한 음악, 발랄한 무대 매너가 역시 인상적이다.

타이틀과 함께 2AM 이창민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수록곡 '쪼꼬우유'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한다. 사랑에 빠진 소녀들의 수줍은 마음을 초코우유에 빗대어 우주소녀 쪼꼬미에게 맞춤형인 트랙으로 완성됐을 뿐만 아니라, 쪼꼬미만의 발랄한 이미지까지 부각시켰다. 늘 새로운 모습으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우주소녀 쪼꼬미는 비교불가한 독특한 매력으로 대중의 기대와 호기심을 자극시킬 것이다.


01. 슈퍼 그럼요
Lyrics by 이창민
Composed by 이창민, 문6uoy
Arranged by 문6uoy, Ragoon
우주소녀 쪼꼬미의 상큼한 보컬에 따라 부르기 쉬운 후렴구로 곡의 매력을 극대화한 디스코 기반의 댄스곡이다. 인트로는 마치 80년대 롤러장에 있는 듯한 레트로한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90년대 초중반 과거 애니메이션 제목을 패러디하여 그 당시 어린 시절을 보냈던 세대에게 추억을 선물할 위트를 담았다. 오랜 기간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대중에 "마음이 힘들 땐 언제나 쪼꼬미에게 부탁하세요"라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02. 쪼꼬우유
Lyrics by 이창민
Composed by 이창민, 위대한 형제
Arranged by 위대한 형제, Ragoon, Lucid8
‘쪼꼬우유’는 Synthwave(신스웨이브)의 시원한 멜로디와 NuDisco(누디스코)의 그루브가 결합된 곡으로, '슈퍼 그럼요'를 프로듀싱한 2AM의 리드보컬 이창민이 쪼꼬미만을 위해 맞춤 제작한 곡이다. 좋아하지만 막상 그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달콤한 초코우유에 빗대어 표현했다.

그누보드5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6길 4-5 스타쉽ENT(06070)
4-5, Samseong-ro 146-gil, Gangnam-gu, Seoul

스타쉽ENT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Copyright © STARSHIP ENT all rights Reserved.

Mobile Ver

STARSHIP
KINGKONG by STARSHIP

접속자집계

오늘
5,204
어제
7,004
최대
18,347
전체
8,596,776
그누보드5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STARSHIP Entertainmen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